[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직수입 직판매 THE SLEEP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창고형 침대 매트리스매장으로 구성된 THE SLEEP은 직수입과 직판매로 미국 명품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다.

신혼부부들뿐만 아니라 입주가구, 매트리스 교체를 원하는 누구나 연령대에 상관없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창고형 매트리스매장 THE SLEEP의 장점이다.

미국의 침대매트리스들을 가격별, 종류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 시 더 슬립이 보유하고 있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본인의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템퍼 매트리스 경우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사용자의 몸의 압력을 정확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며, 복원력 또한 우수하다.

THE SLEEP 관계자에 의하면 "각각의 개인마다 수면 습관과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1:1 맞춤으로 컨설팅하여 체험해 본 후 선택해야 된다. 또한 가격부담 영향도 많다. 이 점에서 THE SLEEP은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THE SLEEP 매장 옆에 위치해있는 창고로 물건을 바로 들여오기 때문에 가격거품이 없는 비용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THE SLEEP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창고형 매장이라는 편견을 가지지 않게 더 편안한 매트리스 구매를 돕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가구거리, 분당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에 인접한 THE SLEEP 본점인 용인광주점, 그리고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 인접한 일산파주점은 가격할인행사 외에 30만원 상당의 고가제품인 베개와 방수커버, 무료배송 시스템까지 구축되어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THE SLEEP 용인광주점, 일산파주점으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6월초에 남양주점이 오픈할 예정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