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미국 매트리스 직수입/직판매 창고형 할인매장 더슬립은 고객님들의 선호도가 높은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중심으로 고객이 직접 누워보고, 만져보고, 느껴보는“6월 체험행사 Low Pri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템퍼 매트리스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매트리스로 NASA에서 개발한 획기적인 템퍼 소재를 매트리스에 접목시켜 최고의 수면상태를 제공하고, 편안함과 우수한 지지력으로 전세계 100여개국 소비자들이 구매하고 있다.

씰리 매트리스는 정형외과적 최적의 수면자세를 연구하여 만든 매트리스로 든든한 허리 지지력과 베기지 않아 건강한 침대’로 알려져 있다.

더슬립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외에도 미국 최상위 1%의 상류층만이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100% 핸드메이드 제품인 에어룸과 오바마 대통령 침대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쳐, 킹스다운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한 후에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

구매시 특별 사은품으로 순면 방수커버와 메모리폼 베게, 15만원 상당의 고급러그세트를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더슬립 홈페이지와 운정가구단지 인근의 더슬립 일산파주점과어정가구단지 인근의 더슬립 분당용인점 직통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더슬립은 6월 초 남양주덕소점을 오픈 예정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