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U+멤버십, 6월 한달 간 실속 쿠폰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6월 한달 간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나들이,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6월 한달 간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나들이, 외식 등 다양한 분야의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6월 한달 간 부산, 파주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VIP 쿠폰북 교환권을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렛 안내데스크에서 앱 쿠폰을 제시하면, VIP 쿠폰북과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 혹은 놀이시설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여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VIP 쿠폰북과 커피와 도넛, 츄러스 등 간식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U+멤버십 고객이라면 실속 있는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6월 한달 간 롯데렌터카 내륙 주중 45%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는 선착순 100개 객실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리조트 내 아쿠아가든, 사우나, 게임존 등 부대시설은 1+1 할인이 가능하다. (4일, 5일 및 토요일 제외)

이 외에도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모바일 및 매장에서 2만5천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멤버십 앱을 통해 14일까지 증정한다. 정통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타이가든(이태원점/명동점)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세트 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중복할인 불가)

LG유플러스 김재현 고객만족마케팅팀장는 “6월에는 U+멤버십 고객이 멤버십 앱을 통해 쉽게 누릴 수 있는 실속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다양한 멤버십 혜택으로 부담 없는 쇼핑과 외식은 물론, 여유로운 국내 여행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파격적인 혜택을 더욱 빠르게 누릴 수 있다. VIP 등급 이상 멤버십 고객의 경우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매월 영화 2편 무료, 교통카드 충전 2회 무료, 커피 2잔 무료, 쇼핑 할인 등의 혜택 중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