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기후변화
삼성전자의 ‘전기레인지 인덕션’ 영국서 극찬

삼성전자의 ‘전기레인지 인덕션’ 제품이 영국의 유명 제품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로부터 별 5개의 만점을 받으며 ‘에디터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삼성전자의 ‘전기레인지 인덕션’ 제품이 영국의 유명 제품 평가 전문지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로부터 별 5개의 만점을 받으며 ‘에디터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

‘전기레인지 인덕션’은 현재 국내에서도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제품으로, 음식을 조리할 때 일산화탄소 등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높은 열효율에 청소까지 간편해 최근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에 최고 평점을 부여하며 “강력한 기능과 다재 다능한 ‘플렉스 존 플러스(Flex Zone Plus)’를 갖춘 인덕션의 진정한 승자”라고 극찬했다.

특히, ‘플렉스 존 플러스’에 대해 극찬을 했는데 “최대 4개의 팬을 놓을 수 있으며 탁월한 파워와 일관성 있는 보온 능력으로 용기를 뜨겁거나 차가운 부분 없이 균일하게 가열해 준다”고 언급했다.

실제 ‘전기레인지 인덕션’ 좌측에 위치한 직사각형의 ‘플렉스 존 플러스’는 4개의 코일을 탑재하고 개별 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용기를 더욱 세밀하고 균일하게 조리할 수 있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모든 구역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어디서나 신속하게 용기를 가열할 수 있으며, 60cm의 원형존에는 앰버 색상의 독창적인 가상 LED 불꽃 효과를 제공해 눈으로 제품의 작동 여부와 화력을 직관적으로 확인 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또 “손가락 터치만으로 화력을 섬세하고 정확하게 15단계로 조절하는 ‘슬라이드 컨트롤’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가정의 주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60cm의 적절한 너비로 원형을 구현한 점 등을 높이 평가하며 “미슐랭 스타 셰프가 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혁신적인 기능들로 업그레이드된 ‘전기레인지 인덕션’이 영국의 대표 소비자 평가지를 통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이며 글로벌 대표 가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