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F(대표 오규식)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7월 31일까지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의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를 진행한다.

LF몰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LF가 공식수입원으로 판매하는 핏플랍 정품을 특별한 가격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다. 핏플랍의 베스트 판매 아이템 ‘플레어’, ‘락킷’, ‘일렉트라’, ‘노비’ 등의 2017년 여름 최신 스타일이 할인 품목에 포함됐으며 핏플랍 제품의 특징인 ‘가벼움’, ‘시원함’, ‘편안함’ 세 가지를 테마로 한 위트있는 브랜드 영상도 공개한다.

이 외에도 LF몰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LF몰 6월 신규 가입 고객 및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LF몰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며, LF몰 어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에게는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한, 6월 26일까지 기획전 내 핏플랍 제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톡톡 튀는 색깔의 ‘라움 에디션’ 네일폴리쉬를 선물한다.

한편, 핏플랍은 ‘마시아킬고어(Marcia Kilgore)’와 최고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다. 감각적인 스타일은 물론, '재미', '대담함', '기능성'이라는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자체 설계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 기술을 적용, 뛰어난 쿠션감과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하는 신발을 선보이며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2017년 여름 핏플랍 신제품을 할인하는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와 브랜드 영상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