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이은별 기자 = 직수입 전문 매장 더슬립에서 템퍼 씰리 매트리스 및 유형별 맞춤 매트리스 행사를 진행한다.


8가지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더슬립은 특히 템퍼 매트리스나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세일을 진행하여 신혼부부 뿐만 아니라 부모, 성장기 자녀에게도 개인에 맞는 맞춤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있다고 밝혔다.


템퍼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미국 NASA에서 개발한 신소재를 토대로 만들어진 매트리스로 체형별 유형별 맞춤이 가능하다.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어색하고 뜨는 느낌으로 멀미가 날 듯한 사람도 있으며 그런 사람에게 맞는 매트리스 또한 체형별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적합하고 편안한 매트리스를 선택하여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창고형 할인매장이기 때문에 유지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고 직수입/직판매로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이번 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전시장을 통해 템퍼나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 다양한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누워보시고 체험과 함께 상담을 통해 맞춤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의 폭을 넓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에는 고급원단을 소재로 한 방수커버 및 메모리폼 베개와 다양한 사은품이 함께 증정된다"고 덧붙였다.


모션베드 및 천연면피를 소재로 한 가죽 프레임, 원목 프레임 등 다양한 침대로 함께 전시하여 선택할 수 있으며 국내 제작인 프레임을 공장가에 맞춰 행사가로 함께 구매 가능하다.


한편, 더슬립 일산파주점은 파주운정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 인근인 성석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당용인점은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남양주점의 경우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 문의 또한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