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건설·안전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 팩’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자녀를 둔 부모들을 타깃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골라 구성한 ‘아빠왔다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자녀를 둔 부모들을 타깃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골라 구성한 ‘아빠왔다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인 ‘아빠왔다 팩’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5종에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 1종까지 총 6종의 아이스크림을 싱글컵에 담아 한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다. 다양한 토핑과 화려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세트,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심플하고 기본적인 맛으로 구성된 클래식 세트까지 총 3가지 조합이 있다. 가격은 16,0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서 ‘아빠왔다 팩’ 구입 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최종 결제 금액이 16,000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포인트 사용을 제외한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직원들은 ‘아빠왔다 팩’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초원교실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바쁜 부모님들을 대신해 어린이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빠왔다 팩은 비알코리아 신입사원들이 어릴 적 아버지가 퇴근길에 사오신 아이스크림의 추억을 담아 낸 아이디어가 실제 상품화 된 케이스”라며, “퇴근 길,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아빠왔다 팩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SL공사, 협력업체와 합동 체육행사
[포토] 제3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포토] '인공위성을 통한 미세먼지 측정과 정보 활용 방안' 토론회
[포토] 기후변화와 지속가능발전 포럼
정세균 의장, 국제기능올림픽 선수단 초청 오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