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에 핑크퐁 색칠놀이, 스티커를 구성한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을 옥션과 G마켓에서 론칭,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 차석용)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PINKFONG)’이 그려진 토디앙 기저귀에 핑크퐁 색칠놀이, 스티커를 구성한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을 옥션과 G마켓에서 론칭,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4월 기저귀, 치약, 칫솔, 물티슈 등 제품 디자인에 귀엽고 친근한 핑크퐁과 상어가족 캐릭터를 담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대표 제품인 ‘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놀이, 스티커를 증정품으로 구성해 재미와 상상력을 선사하고, 브랜드 인지도 확산과 함께 기저귀 시장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토디앙 핑크퐁 나랑 놀자’ 에디션은 “스티커로 놀자”와 “색칠하고 놀자” 2종류로 출시된다. “색칠하고 놀자”에는 색칠놀이판과 색연필이 포함되어 있고, “스티커로 놀자”에는 핑크퐁 상어가족과 공룡친구들 스티커와 배경판이 특별 컬러 박스에 담겨있다.

한편, 기저귀 브랜드 토디앙에서 출시한 ‘토디앙 핑크퐁 팬티 기저귀’는 부드러운 안감 시트로 순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적고, 탄력이 우수한 통기성 허리밴드가 아기를 편안하게 감싼다. ‘토디앙 핑크퐁 에어슬림 기저귀’는 울트라 슬림 흡수 패드가 적용되어 얇고 가벼워서 움직임이 많은 아이도 편안하게 쓸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