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녹십초(회장 박형문)의 자회사 자동칫솔 쿨샤가 지난 6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4일간 일산킨텍스에서 열린 ‘메가쇼 2017 시즌1’ 박람회에 참가하여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자동칫솔 쿨샤는 현재 조인성을 모델로 TV광고중인 고급형 7D 자동칫솔과 일반형 6D 자동칫솔을 선보였으며 박람회 기간동안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따로 준비하여 소비자들이 제품테스트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였다. 평소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은 물론 입냄새없애는 법이나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 등 치아관리 제품에 관심이 많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박람회기간 동안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었던 제품은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미국, 중국, 대만 등의 해외바이어들에게 수많은 러브콜을 받았다.

조인성 칫솔로 알려진 자동칫솔 쿨샤는 현재 미국, 대만, 일본 등으로 수출계약을 협의중이며, 2017년도 하반기부터는 국내 유명 백화점, 오프라인매장 그리고 해외 곳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자동칫솔 쿨샤는 공식 론칭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으며, 현재 온라인, 공식운영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사에서 진행하는 여러 프로모션을 공유하고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