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헤어 머더 셀러(이하, 헤머셀)의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두피 진정과 영양 공급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를 부드럽고 순하게 관리해준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외출 시 자외선 지수를 체크해야 하는 계절이 돌아왔다. 강한 자외선은 모발과 두피 건강에 치명적이다. 자외선은 모발의 수분을 빼앗고 단백질을 변형시키며 멜라닌 색소를 파괴한다.

바닷물이나 수영장 물에 젖은 모발은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젖은 상태일수록 자외선이 쉽게 투하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온도와 습도가 높으면 피지 과다 분비로 인해 지루성 탈모가 생길 수도 있다. 자외선이 높아질수록 두피와 모발 관리에 주의해야 하는 이유다.

머리카락은 피부와 유사한 단백질로 구성됐지만 재생이나 회복 능력이 없다. 따라서 두피와 모발에 정기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줘야 한다. 헤어팩은 집에서 셀프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이다.

헤어팩을 사용할 때는 샴푸 후 적당량을 덜어 두피와 모발에 바른 후 손가락으로 눌러 마사지를 하고 5~10분 후 헹궈내면 된다. 이 때 헤어캡이나 수건으로 머리를 감싸주면 더욱 좋다.

최근에는 두피와 모발 관리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겟잇뷰티와 같은 뷰티 프로그램이나 올리브영과 같은 드러그스토어에서 추천하는 헤어팩 정보를 활용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헤어팩과 같은 트리트먼트 제품은 모발의 상태나 두피 타입에 따라 맞춤 케어할 수 있도록 세분화돼 있으므로, 자신의 두피 타입에 맞는 헤어팩을 선택해 관리하는 것이 좋다.

청담동 헤어 디자이너들이 사랑하는 더 헤어 머더 셀러(이하, 헤머셀)의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두피 진정과 영양 공급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를 부드럽고 순하게 관리해준다.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는 마치현 추출물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주고, 하이루론산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줘 촉촉함을 유지하게 해준다. 실크 단백질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손상을 예방해주며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함유로 피지, 각질, 비듬 등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한편, 헤머셀 센서티브 릴랙싱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헤머셀의 모든 헤어 케어 제품은 헤머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