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연예&핫이슈
롯데워터파크, 차은우 & 김세정 모델로 발탁

올 여름, 썸남썸녀의 연애를 책임질 롯데워터파크가 청량매력 차은우와 상큼발랄 김세정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수)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올 여름, 썸남썸녀의 연애를 책임질 롯데워터파크가 청량매력 차은우와 상큼발랄 김세정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수) 밝혔다.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23일(금)부터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차은우와 김세정을 모델로 한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달달한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광고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 광고계의 대세인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롯데워터파크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는 차은우와 김세정의 케미가 돋보이는 설레는 로맨스를 콘셉트로 잡아 사랑을 시작하는 썸남썸녀와 연인의 연애세포를 다시 한번 자극해 사람들의 발길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워터파크 측은 “미남의 정석인 차은우 특유의 부드러움과 명랑만화 속 여주인공 같은 김세정의 풋풋함이 만나 롯데워터파크를 ‘심쿵 파라다이스’,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며 “이번 광고 영상은 사랑을 시작하는 많은 이들이 롯데워터파크에서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심쿵 주의가 요망되는 롯데워터파크를 알뜰하게 이용하는 우대도 준비했다. 6월 한 달간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본인 50%, 동반 3인까지 4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비씨, KB국민카드 제휴실적 충족회원도 동일한 혜택으로 롯데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동물원수족관법 개정을 위한 국회 토론회
‘2019년 정부 R&D 사업 부처합동설명회’ 3일차
‘해상풍력발전과 어민 상생방안’ 토론회 개최
[포토] 2019년 정부R&D사업 부처합동설명회
2019년 '정부 R&D 사업 부처합동설명회' 시작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