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오는 24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을 선보인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알고 있는 메로나와 비비빅, 캔디바, 더위사냥 등 국민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인 빙그레와 대한민국 대표 SPA 브랜드인 스파오가 손 잡고 재미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오는 24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쿨~라보레이션’ 이라고 명칭이 지어진 이번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반팔 티셔츠 10종, 썸머 가디건 2종, 썸머 스웨터 2종, 오버핏 셔츠 등 총 16종이다. 스파오는 빙그레의 장수 인기 상품인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쿠앤크’,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모티브로, 자수 패치 및 디자인 프린팅을 적용시켜 시원한 여름 패션 상품으로 탄생 시켰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콜라보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SNS채널에서 사전 고객조사를 통해 아이템을 선정하여 진행 된 것이 특징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고객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라며 “메로나와 캔디바 등 다양한 인기 아이스크림들을 골라 입는 재미가 있어 단체티셔츠나 커플, 우정 티셔츠로도 제격인 상품” 이라고 말했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전국 스파오 매장 에서 오는 24일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스파오와 빙그레는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6월 24일 단 하루 동안 강남점, 명동점, 수원AK점, 동성로점, 의정부점, 광주 충장점, 마산점 및 온라인 몰 등 총 8개 지점에서 메로나, 붕어싸만코 ‘스페셜 패키지’와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스파오 강남점에 한해 ‘더위사냥 SNS 인증샷’ 이벤트가 오는 24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 구매 한 후 강남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매일 200명씩 선착순으로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