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천연화장품 브랜드 천사연구소에서 수분, 오일 2중 코팅 기능의 ‘딥블루 캐비어 콜라겐 미스트’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1개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딥블루 캐비어 콜라겐 미스트’는 미세한 수분 입자가 균일하게 분사되어 수분감을 채워주고 오일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는다. 미스트에는 바다포도추출물이 89% 함유되어 있어 보습, 탄력, 노폐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는 피부 속 유해한 에너지를 배출시키고 노폐물이 축적되지 않도록 하는데 관여하여, 피부를 맑게 정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해당제품은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인 후코이단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에 탁월한 오일미스트로 외부로부터 노출된 부위의 건조를 방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나이아신아마이드, 콤플렉스 브라이트닝 성분, 콜라겐 등 미백기능 인증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브라이트닝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천사연구소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천사연구소 문화캠페인의 일환 중 하나인 여행이벤트에서 인기가 높았던 제품 중 하나이다. 특히 휴가철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건조한 기내 피부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기내 반입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용이한 사이즈로 여름 휴가철에 맞춰 판매율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제품인 딥블루 캐비어 콜라겐 미스트는 천사연구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