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직접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피부는 건조해지고 이러한 상태로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바르면 피부 컨디션이 더 망가지기 십상이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여름휴가철, 강렬한 자외선으로 외출할 때마다 고민스러운 여성이 많다. 특히나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피부는 건조해지고 이러한 상태로 피부에 자극이 되는 성분을 바르면 피부 컨디션이 더 망가지기 십상이다. 이럴 때 일수록 순한 성분의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고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목마를 때? 모이스트 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
더운 날씨에 피지는 왕성하게 분비고, 피부는 점점 건조해질 때 엘리샤코이의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80시간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임상을 받은 수분크림으로 온라인상에서 ‘물폭탄 크림’으로 불리우며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 감을 자랑하고, 오랜 시간 동안 열과 빛에 자극을 받아 달아오른 피부에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칙칙한 피부를 예방하고 때? 모이스트업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
자외선으로 생긴 거뭇한 잡티,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모이스트업 브라이트닝 캡슐 에센스’를 추천한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연꽃 캡슐과 생기를 불어넣는 발효연꽃수를 83% 함유한 더블 브라이트닝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을 원인으로 생긴 거뭇하고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효과가 있다.

여행을 앞두고 캐리어를 가볍게 하고 싶을 때? 수퍼 히아루론 3STEP 케어 솔루션
바캉스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화장품이 넘쳐나는 캐리어를 최대한 가볍게 비우면서도 완벽한 스킨케어를 원한다면 엘리샤코이 ‘수퍼 히아루론 3STEP 케어 솔루션’을 사용해보자.


하나의 마스크팩 파우치 안에 클렌저, 마스크, 크림을 담아 3단계 수분 충전 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간편하고 가볍게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스페셜 뷰티템으로 여행을 앞둔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청결한 두피는 기본! 볼륨있는 모발로 가꾸고 싶을 때?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두피도 피부라는 인식을 간과하고 두피관리를 피부관리보다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여름에는 피지분비가 왕성함에 따라 두피가 금새 더러워지기 마련이고, 샴푸를 할 경우 모발이 축 쳐짐으로써 헤어 스타일링을 해도 볼품이 없어 보이게 된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100% 자연유래 세정성분과 두피볼륨, 트리트먼트에 영양을 선사하는 50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가 가장 건강한 pH를 유지시켜주는 약산성샴푸로 두피, 모발을 자극 없이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공신력 있는 임상기관을 통해 두피 피지(유분기)및 보습 개선, 정수리와 모발뿌리 볼륨 케어 등 13가지 효과를 입증 받아 쉽게 더러워지고 자극 받기 쉬운 여름철 두피를 건강하게, 머릿결을 볼륨 있게 관리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