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든든한끼 통곡물’ 신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SPC삼립이 ‘든든한끼 통곡물’ 신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든든한끼 통곡물’은 SPC그룹의 유기농, 무첨가, 저칼로리 등의 8가지 건강 원칙을 지키는 ‘Table8(테이블에잇)’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찹쌀현미, 수수, 통밀, 율무, 완두콩, 약콩, 렌틸콩, 병아리콩 등 총 8가지 슈퍼푸드로 구성되어 있다.

‘든든한끼 통곡물’은 설탕 등의 화학첨가물 없이 열풍 로스팅(원료를 공중에 띄워 뜨거운 열기로 익히는 방법)기법으로 만들어 곡물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잡곡밥이나 죽, 샐러드, 빙수 등 요리에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든든한끼 통곡물’은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라며, “앞으로도 슈퍼푸드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SPC삼립은 이번 방송을 통해 '든든한 통곡물' 4박스를 정가 대비 3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로 3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홈쇼핑 사이트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