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의 모델 배우 이세영이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서 면접 합격의 행운을 부르는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12호 메이코랄’과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 2종을 선보여 화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극중 ‘우승이’역의 이세영이 면접을 앞두고 친구들과 함께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세영은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을 사용해 깨끗하고 깔끔한 피부로 표현한 뒤, 생기 있는 화사한 컬러의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12호 메이코랄로 자연스러우면서 단정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연출했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의 여름 신규 컬러 12호 메이코랄은 이세영이 극중 면접에 합격하며 ‘행운을 부르는 컬러’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는 32℃ 체온에 반응하는 특수 온도 감응 텍스처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10가지 비타민 성분과 수분 보유력이 높은 오일 성분 함유로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케어하며, 매트한 컬러의 입술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은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한여름에도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를 완성해 장시간의 면접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비비크림과 씨씨크림, 파운데이션의 세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베이스로 매끈한 커버와 가벼운 밀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하이브리드 듀얼 커버 시스템으로 뭉침 없이 고른 커버가 가능하고 지속력을 유지시켜주며, 저온 숙성 식물 오일 앰플로 피부 속 유수분을 조절해 끈적임을 줄이고 촉촉하게 발린다.

한편 토니모리는 최고의 한방 방송을 기념해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8일간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신규 컬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에게 행운이 필요한 사연을 간단히 적어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행운을 가득 담은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12호 메이코랄을 증정한다.

대세 뷰티 아이콘 이세영처럼 상황에 따라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때로는 단정하고 깔끔하게 여름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와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