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때 이른 더위로 기온이 올라가는 요즘은 얼굴에 올라오는 피지, 유분, 블랙헤드로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거기에 팔꿈치&발뒤꿈치 각질까지 얼굴부터 바디까지 이모든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이상민의 "퍼펙트 필링패드(일명 핑거속살패드)"이다.

최근 sbs 미운우리새끼, jtbc 아는형님 등 예능대세로 활약하고 있고 합리적인 소비의 대명사인 방송인 '이상민' 이 선택하고, 사용하는 피부 관리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다 홈쇼핑 론칭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퍼펙트 필링패드(일명 핑거속살패드)는 홈쇼핑 최초로 유일하게 선보인 손가락 모양의 핑거엠보패드 한 장이면, 각질, 피지&유분, 메이크업 잔여물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톤을 환하고, 피부결까지 부드럽게 해주는 올인원 케어가 가능하다.

얼굴은 물론, 팔꿈치&발뒤꿈치 각질관리까지 가능해, 가성비 따지는 이상민씨도 촬영장에 꼭 챙길 정도로 애정을 쏟는 아이템이라는 후문이다.

더에스럭셔리 관계자는 "홈쇼핑에서의 폭발적인 고객들의 사랑에, 물량 수급이 어렵지만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퍼펙드 필링패드의 특집 방송은 7/1(토) 11:25~ 홈앤쇼핑에서 방송 예정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