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7월 한달 간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외식, 여행 등 멤버십 전 분야에서 풍성한 ‘쿠폰 보따리’ 혜택을 제공한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7월 한달 간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외식, 여행 등 멤버십 전 분야에서 풍성한 ‘쿠폰 보따리’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U+멤버십 고객에게는 7월 한달 간 더바디샵/홈앤쇼핑 1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신세계 면세점에서는 온라인에서 이용 가능한 2만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며, 명동/부산 오프라인 매장에서 화장품/가방/시계/쥬얼리 분야별 구매금액에 따른 1~2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갤러리아 면세점에서도 온라인 면세점 3만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더바디샵은 35,000원 이상 구매 시, 홈앤쇼핑은 3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신세계 사이먼 아울렛(시흥/파주/여주/부산)에서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VIP 쿠폰북 및 간식 교환권을 제공한다.

쇼핑 분야 쿠폰은 모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쿠폰받기’ 메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외식 분야에서는 빕스 샐러드바 6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불고기브라더스 및 타이가든에서는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7월부터 ‘푸드콕’ 신규 제휴사로 엔젤리너스가 추가됐다. 앞으로 엔젤리너스에서 ▷U+멤버십 VVIP/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무료 ▷다이아몬드/골드 고객은 아메리카노 50% 할인 ▷실버/일반 고객은 아메리카노 30% 할인이 가능해졌다.

‘푸드콕’에서 VVIP/VIP 등급으로 스타벅스 무료 아메리카노 혜택을 이용한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도미노피자 레귤러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멤버십 고객 중 스타벅스 사이즈업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3,000명, 1인1매) ▷미스터피자 1만원 할인쿠폰(35,000명)을 제공한다. (2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

‘영화콕’ 혜택도 강화됐다. 무더위에도 시원한 영화관 나들이를 위해 7월부터 실버/일반 멤버십 고객에게도 롯데시네마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실버/일반 멤버십 고객은 매월 2회(주 1회) 롯데시네마에서 현장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화콕’ 현장할인 혜택 강화를 기념해 다이아몬드/골드/실버/일반등급의 멤버십 고객 중 7월 한달 간 ‘영화콕’의 현장 할인 혜택을 이용한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영화관람권(500명, 1인2매)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레저/여행 혜택도 풍성하다. 7월 한달 간 서울랜드에서는 멤버십 고객 본인은 60%, 동반 2인은 40% 할인 입장이 가능하다.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입장권 30%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LG유플러스 남효련 고객만족마케팅팀장는 “7월에는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풍성한 할인쿠폰을 준비했다”라며, “또한 7월부터 추가로 제공되는 롯데시네마 현장 할인, 엔제리너스 신규 제휴 혜택으로 이른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파격적인 혜택을 빠르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쇼핑콕’, ‘영화콕’, ‘푸드콕’, ‘교통콕’ 중 고객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