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앙블랑, 여름철 아기피부 안전하게 킵기저귀, 물티슈 시원한 쿠팡 특가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2017 대한민국 브랜드가치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오늘 4일부터 쿠팡과 함께 올 여름 안전한 아기 피부를 위한 추천 육아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앙블랑 킵(KEEP)기저귀, 온도계 물티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쿠팡에서 진행되는 이번 여름 특가 할인전에서는 올 상반기 출시된 앙블랑 신제품 킵(KEEP)기저귀, 온도계 물티슈를 만나볼 수 있으며, 앙블랑 킵밴드, 킵팬티 기저귀 각 3팩 구매 시 프리미엄 앙블랑 물티슈 3팩이 증정된다.

10,000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20,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45,000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할인된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 특가 행사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여름이라 기저귀, 물티슈 많이 사용하는데, 특가로 잘 샀다.” “다양한 제품들을 써봤지만 앙블랑 킵기저귀 정말 좋다.” “특가로 나왔을 때 많이 사둬야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밴드형, 팬티형 기저귀로 구성된 앙블랑 킵기저귀는 100% 국내생산 프리미엄 신생아 기저귀로 자체 아기 피부과학 연구소의 최고 기술력과 독보적인 노하우를 담아 뭉침없이 강한 흡수력과 얇은 초슬림형, 친환경 순면 패드에 최첨단 에어홀이 들어간 뛰어난 통기성으로 발진이 없어 밤 기저귀로도 추천받고 있다.

앙블랑 온도계 물티슈의 경우 폭염과 높은 습도로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 최적의 보관 온도를 알려주며, 획기적인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깐깐한 육아맘들 뿐만 아니라 유아용품 계 차세대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본격 더위와 휴가철이 시작되는 여름은 물티슈, 기저귀 등 유아용품 사용이 많은 계절이다.”라며,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혜택을 누리고, 안전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기저귀, 물티슈 유해성분 논란 속에서도 창립 이래 꿋꿋이 안전성을 지키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국민 브랜드로 큰 지지를 얻고 있다. ‘더블세이프(Double safe)’ ‘무료리콜서비스’ ‘유통기한 6개월 표시제’ 등 법적 테두리보다 엄격한 이중 안전정책뿐만 아니라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119 사랑나눔 구조대’ ‘위드박스’, 친환경 캠페인 ‘ing GREEN’ 을 통해 실천적인 사회 공헌과 나눔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물관리 일원화 ‘환경정책 100분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