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7월 25일까지 ‘빵꾸팩5탄’, ‘쇼킹퍼스트세럼’, ‘쇼킹아이스메이크업픽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7월 테스터 제품 빵꾸팩5탄은 [모공수축+스크럽+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3in1 멀티 머드팩으로써, 세안 후에도 지속되는 쿨링과 갯벌처럼 쫀득한 텍스처로 피지와 피부 노폐물에 강력 밀착하는 자연유래 갯벌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쇼킹퍼스트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를 지저분하게 만드는 각질뿐만 아니라 각종 노폐물, 블랙헤드 등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피부를 건조하고 민감하게 만드는 에탄올은 배제하고 천연각질제거제라 불리는 라임수 46%를 함유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작용한다

여름철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잡아줄 쇼킹아이스메이크업픽서는 무더운 여름에 달아오른 피부를 순식간에 감싸 피부온도를 낮추고 땀과 유분 분비를 억제해 메이크업의 피부 밀착력을 한 단계 높여 업그레이드 된 픽싱(fixing) 효과와 단순한 쿨링을 넘어선 신개념 프리징(freezing) 효과를 한번에 잡은 제품이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빵꾸팩5탄, 쇼킹퍼스트세럼, 쇼킹아이스메이크업픽서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7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