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라벨영, 7월 쇼킹테스터 모집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7월 25일까지 ‘빵꾸팩5탄’, ‘쇼킹퍼스트세럼’, ‘쇼킹아이스메이크업픽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씩 모집한다.

7월 테스터 제품 빵꾸팩5탄은 [모공수축+스크럽+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3in1 멀티 머드팩으로써, 세안 후에도 지속되는 쿨링과 갯벌처럼 쫀득한 텍스처로 피지와 피부 노폐물에 강력 밀착하는 자연유래 갯벌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쇼킹퍼스트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를 지저분하게 만드는 각질뿐만 아니라 각종 노폐물, 블랙헤드 등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이 제품은 피부를 건조하고 민감하게 만드는 에탄올은 배제하고 천연각질제거제라 불리는 라임수 46%를 함유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작용한다

여름철 무너지는 메이크업을 잡아줄 쇼킹아이스메이크업픽서는 무더운 여름에 달아오른 피부를 순식간에 감싸 피부온도를 낮추고 땀과 유분 분비를 억제해 메이크업의 피부 밀착력을 한 단계 높여 업그레이드 된 픽싱(fixing) 효과와 단순한 쿨링을 넘어선 신개념 프리징(freezing) 효과를 한번에 잡은 제품이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빵꾸팩5탄, 쇼킹퍼스트세럼, 쇼킹아이스메이크업픽서를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7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