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이랜드월드, 스파오 포멘에서 쿨 비즈룩 마련하세요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의 비즈니스 정장 라인인 스파오 포멘(For Men)에서 ‘쿨 비즈룩’을 선보였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의 비즈니스 정장 라인인 스파오 포멘(For Men)에서 ‘쿨 비즈룩’을 선보였다.

스파오 포멘의 쿨 비즈룩은 셔츠, 슬랙스, 자켓 등 총 20여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 됐으며 시원한 소재의 여름 원단을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청량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이탈리아의 델라베 원단을 사용한 ‘델라베 린넨 셔츠’와 구김이 적고 청량감이 뛰어난 ‘시어서커 셔츠’ 등이 있으며, 가격은 2만9900원~3만9900원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또, 스파오의 기능성 냉감 이너웨어인 ‘쿨팩트’와 함께 입으면 쾌적한 착용함을 장시간 동안 유지해 줌으로써 완벽한 썸머 비즈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파오 포멘 관계자는 "날씨가 매우 무더워짐에 따라 기능성 냉감 소재를 활용한 이너웨어와 쿨 비즈룩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최근 노타이, 노재킷 등 업무 효율성을 높여 줄 수 있는 쿨 비즈룩을 허용하는 회사가 늘고 있어 인기가 한동안 지속 될 것으로 예상 된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포멘에서 선보인 쿨 비즈룩 아이템은 전국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동정] 박용수 교수, 환경특강 실시[동정] 박용수 교수, 환경특강 실시
[기자수첩] 뒤늦은 미세먼지 대책, 공염불이 되지 않길[기자수첩] 뒤늦은 미세먼지 대책, 공염불이 되지 않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