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맥킨더’, 모든 형태 표현 가능한 신제품 ‘올마이티 블럭’ 출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무너지지 않는 자석블럭으로 주목받고 있는 국산 프리미엄 자석완구 및 자석교구 브랜드 ‘맥킨더’는 모든 형태를 블록으로 표현할 수 있는 신제품 ‘올마이티 블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라스틱 소재의 신개념 두뇌 트레이닝 블록인 맥킨더의 ‘올마이티 블럭’은 삼각형, 사각형, 오각형의 세가지 도형만으로 평면부터 입체, 구체까지 상상하는 모든 형태를 표현할 수 있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맥포머스(magformers)와 함께 인기를 끌고있는 맥킨더의 신제품 ‘올마이티 블럭’은, 막힌 형태와 메쉬 형태 두 가지 종류와 13종의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막대 바와 바퀴 등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표현이 가능하며 0세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맥킨더 관계자는 “올마이티 블럭은 아동 스스로가 블럭을 결합하고 분리하는 놀이 과정에서 집중력과 상상력, 창의력 및 표현력이 향상되는 등 4차 산업시대를 이끌 자기 주도형 인재를 만들기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다양한 색상의 블럭을 조립하며 색상에 대한 감각을 키우는데도 도움을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맥킨더 클릭블럭(clickblock)과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킨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h@hkbs.co.kr

김승회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