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무너지지 않는 자석블럭으로 주목받고 있는 국산 프리미엄 자석완구 및 자석교구 브랜드 ‘맥킨더’는 모든 형태를 블록으로 표현할 수 있는 신제품 ‘올마이티 블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라스틱 소재의 신개념 두뇌 트레이닝 블록인 맥킨더의 ‘올마이티 블럭’은 삼각형, 사각형, 오각형의 세가지 도형만으로 평면부터 입체, 구체까지 상상하는 모든 형태를 표현할 수 있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맥포머스(magformers)와 함께 인기를 끌고있는 맥킨더의 신제품 ‘올마이티 블럭’은, 막힌 형태와 메쉬 형태 두 가지 종류와 13종의 다양한 컬러를 가지고 있으며, 막대 바와 바퀴 등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표현이 가능하며 0세부터 어른까지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맥킨더 관계자는 “올마이티 블럭은 아동 스스로가 블럭을 결합하고 분리하는 놀이 과정에서 집중력과 상상력, 창의력 및 표현력이 향상되는 등 4차 산업시대를 이끌 자기 주도형 인재를 만들기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다양한 색상의 블럭을 조립하며 색상에 대한 감각을 키우는데도 도움을 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맥킨더 클릭블럭(clickblock)과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킨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