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평소 여드름 피부가 아니더라도 볼과 이마에 하나 둘씩 올라오는 붉은 화농성 여드름 및 턱과 목 주변에 주로 생기는 좁쌀 여드름은 청소년과 성인 모두에게 찾아오는 불청객이다.

 

피부에 쌓인 각질과 외부 오염물질을 제때 제거하지 못해 피부 속 피지가 좁쌀 여드름과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하는 것.

피지와 땀 분비가 많은 시기에는 오염물질이 유분과 잘 엉켜 붙기 때문에 모공을 자주 딥 클렌징하여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바로바로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크고 붉은 화농성 여드름의 경우 흉터가 남을 가능성이 높아 피부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으나 어려운 경우, 스크럽 제품이나 딥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항염 성분이 함유된 치료제를 좁쌀 여드름과 화농성 여드름이 난 부위에 깊게 침투시켜면 뾰루지를 빠르게 완화시킬 수 있다.

하지만 화농성 및 좁쌀 여드름이 올라온 상태에서 스크럽 제품 사용은 피부가 예민해 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저자극의 마일드한 제품을 사용해 딥 클렌징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청결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TS 여드름 &클렌징 2-STEP은 세안만으로 클렌징하기 힘든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청결하게 씻어내주는 여드름 의약외품 폼클렌징 폼과 노폐물 딥클렌징이 가능한 훼이스 타올의 2종 세트로 구성됐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좁쌀 및 화농성 여드름과 트러블 피부 전용 클렌징 폼으로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하여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식물성 보습 성분이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여기에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 여드름 예방 및 피부 보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TS 훼이스 타올은 클렌저로 세안이 어려운 피부 사이사이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비스코스 레이온이 부드럽고 확실한 딥클렌징을 돕는다.

한편, TS 브랜드는 랭키닷컴 8년 연속 기능성화장품 NO.1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4년과 2015년 2년 연속으로 서울시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쇼핑몰 브랜드로 선정되며, 포브스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이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