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콤비코리아, '패밀리세일' 진행, 유아용품 최대 70% 할인


[환경일보] 이은별 기자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콤비코리아㈜가 오는 7월 15, 16일 양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신생아 바운서, 유모차, 카시트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바운서와 식탁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네무리라’와 초경량 유모차 'F2플러스 알파', 회전형 카시트 '네룸', '콤비 스텝변기'를 비롯한 인기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스크래치 제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선보인다. 콤비 회전형 카시트 ‘네룸’ 또는 ‘크래들링360’ 구매 시 콤팩트 힙시트 '리사'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캐릭터 가제수건을 무료로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발육용품 제외)시 유아용 식판 세트 증정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패밀리세일을 기념하여 콤비코리아 공식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콤비의 절충형 유모차 ‘어반워커 라이트’와 ‘웰컴포트 플러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콤비코리아 마케팅부 박지수 대리는 "작년 패밀리 세일을 성황리에 마쳐 이번에도 여름맞이 패밀리 세일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유아용품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장소는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지하 2층 이벤트홀로, 온 가족이 쇼핑과 함께 주말 외출을 즐기기에 적격이다.

콤비 패밀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콤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이은별  news1901@daum.net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기상청-행안부, 지진안전캠페인 개최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도시적 실천' KEI 환경포럼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