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아침에 공들여 화장을 해도 무더운 여름 땀과 피지로 쉽게 무너지기 마련이다. 이에 많은 여성들의 화장대와 파우치 속에는 에어쿠션이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에어쿠션 하나면 간편하게 피부 화장을 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인 것이다.

특히 에어쿠션은 메이크업 전이나 후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도 가능해 가볍고 뭉침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건성, 복합성, 지성피부 등 각각의 피부타입에 맞춘 다양한 쿠션들이 출시 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에어쿠션을 선택하는 폭이 넓어졌다. 또한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이 좋은 제품들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어 원하는 피부표현을 보다 쉽게 할 수 있게 됐다.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부분 1위 브랜드 TS는 매트, 글로시, 누드 타입의 쿠션으로 지성, 건성, 복합성 피부타입에 맞는 에어쿠션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하루 종일 미끈거리는 지성피부라면 'TS 미라클 매트 쿠션'으로 겉은 보송하면서도 속 당김이 없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바르는 즉시 얇은 피부막을 형성하는 Water Wrapping System으로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무너짐 없는 커버력과 Amino-grain과 다양한 식물 추출물의 함유로 들뜨지 않아 수정화장도 용이하다.

여름에도 푸석푸석한 건성피부라면 꿀추출물, 로즈힙열매오일, 장미꽃추출물 등이 들어있는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고 굴절 오일과 투명도 높은 파우더가 들어 있어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수정 화장 시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혹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진 복합성 피부라면 'TS 미라클 누드 쿠션'이 안성맞춤이다. 병풀추출물, 캐모마일 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해 편안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주며 피부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는 자작나무수액이 들어 있어 온종일 촉촉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가 가능하다.

아침 출근길 빠르게 화장을 가능하게 하고, 땀으로 지워진 화장도 간편하게 수정할 수 있는 에어쿠션. 입 소문에 이끌려 구매하기 보다는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에어쿠션을 사용하는 것은 어떨까.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