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레비레스(revires.com)는 마이크로니들패치로 눈가주름, 팔자주름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홈케어용 마이크로 포인트 아이패치로 7월 10일 국내 및 해외에 공식 브랜드 론칭을 한다.

레비레스 눈가주름 니들패치는 주름관리 홈케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아주 손쉬운 방법으로 피부케어 전문점에서 받을 수 있는 필러 시술 효과를 집에서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니들패치의 경우 주름케어 제품 중 가장 고가라인에 속하는 제품이기도 하며, 그만큼 즉각적인 효능효과도 커 써본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널리 유명해진 아이템이기도 하다.

레비레스는 눈가의 잔주름, 칙칙해져가는 피부톤, 언제부턴가 생겨난 팔자주름, 건조한 피부에 대한 원인을 피부속에 있다고 말한다. 레비레스는 피부 표면에서 겉돌던 기존 기능성 화장품과 달리, 마이크로니들(미세돌기)가 피부진피층을 뚫고 피부 깊숙이 침투해 주름과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허까지 인정 받은 약물전달 마이크로니들 제조기술을 응용해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직접 피부속으로 공급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이나 첨가제없이 99.9%의 히알루론산으로 이루어졌으며, 즉각적인 보습 및 필러효과, 피부쳐짐방지 및 피부색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니들패치의 가격을 결정 짓는 것은 바로 히알루론산 함량의 차이가 크다. 시중에 저가 제품들의 경우 대부분 히알루론산 70% 미만 제품이 많은 것으로 조사된다. 레비레스는 히알루론산 99.9% 함량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생산한다.

레비레스 관계자에 따르면, “피부케어 전문샵에서 관리 받으시는 분, 피부탄력/주름/미백 등 토탈케어 제품을 찾으시는 분, 늘어짐을 없애고 피부탄력을 높이고 싶으신 분, 칙칙한 피부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탁월한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레비레스 공식몰에서는 브랜드 론칭기념 이벤트로 아이패치 4개를 구입하면 2개를 더 드리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다.

레비레스 브랜드는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피부 안티에이징을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여성들의 최대고민 ‘주름개선’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즉각적인 주름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