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랩코스(LAPCOS)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 지하 2층에 위치한 대형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에 입점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강남점 시코르에 이어 세 번째로 입점하게 됐다.

랩코스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으로 좋은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랩코스는 기초, 색조, 향, 소품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앞서 시코르 1호점, 2호점에 입점한 랩코스의 색조 제품 및 캐릭터 라인의 개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3호점에도 입점하게 됐다. 매장에서는 랩코스의 캐릭터 라인과 시트마스크, 베이스 메이크업, 일부 색조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시코르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와 비슷한 형태의 대형 뷰티 편집숍이다. 신세계 대구점과 강남점에 1호점과 2호점을 오픈 하였고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3호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세계 센텀시티점 시코르는 85평 규모로 국내외 13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부터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랩코스 관계자는 “시코르 3호점 입점은 랩코스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이번 입점으로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랩코스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랩코스는 시코르 3호점 입점을 기념해 랩코스 제품 구매 시 화이트 밸런스 밀크 크림(50g/ 22,000원) 정품을 30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