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덥고, 습한 여름 장마철 헤어 볼륨과 컬을 위한 잇템! 두쏠 컬앤볼륨크림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계속되는 여름철 장마로 습하고 더운 날씨 덕분에 헤어 볼륨은 축축 가라앉고, 컬을 풀리기 일수다. 또한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무더운 날씨에 뜨거운 드라이기 바람, 열고데기는 괴로울 수 밖에 없다.

하지만 탱글탱글한 컬과 헤어볼륨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두솔 컬앤볼륨크림은 한줄기 빛과 같은 아이템이 아닐 수 없다.

대한민국 대표 연예기획사 싸이더스HQ의 두쏠뷰티 BY.싸이더스HQ”에서 최초로 선보인 일명 3초 파마크림인 "컬앤볼륨크림"은
파마를 해도 컬이 자주 풀어지고, 축축쳐져서 볼륨이 꺼지는 헤어에 에센스크림타입의 컬앤볼륨크림은 소량 조물조물 발라주면 탱글탱글한 컬을 되살려주고, 볼륨을 지속시켜 줄 수 있어 땀흘리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름 휴가지에서도 컬앤볼륨크림 하나면, 손쉽게 탱글탱글한 볼륨헤어를 만들 수 있어 "컬앤볼륨크림을 찾는 고객 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두쏠 컬앤볼륨크림은 2017년 7/13(목) 16:25~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