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국제
랩코스 ‘스킨 틴트 커버 쿠션’ 출시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무결점의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스킨 틴트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랩코스 ‘스킨 틴트 커버 쿠션(SPF50+/PA++++)’은 다양한 크기의 구상 탄성 파우더가 함유돼 잔주름과 모공 및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매끈하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칙칙한 피부톤, 잡티를 개선하고 착 감기는 쫀쫀한 밀착력을 유지시켜 준다.

4가지 식물성 탄닌 성분(밤껍질추출물, 모과추출물, 녹차추출물, 포도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제품이다.

 

로지 아이보리와 뉴트럴 베이지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용량은 15g이다.

랩코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킨 틴트 커버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밀착력으로 기존 제품들과 차별성을 뒀다"며 "스킨 틴트 커버 쿠션을 사용하면 더운 여름철에도 매끈하고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랩코스 ‘스킨 틴트 커버 쿠션’의 가격은 22,000원이며, 전국 랩코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랩코스(LAPCOS)는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섀도우 등 색조부터 클렌징오일, 자외선차단제, 핸드크림 등의 기초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press@hkbs.co.kr

오성영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물관리 일원화 ‘환경정책 100분 토론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