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가 단기 합격을 위한 신용한 강사의 노하우를 담은 ‘한 손에 잡히는 행정학 미니북’을 출간하고,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가 단기 합격을 위한 신용한 강사의 노하우를 담은 ‘한 손에 잡히는 행정학 미니북’을 출간하고,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 손에 잡히는 행정학 미니북’은 최근 10년 간의 행정학 기출 문제를 바탕으로 10회 이상 출제 된 A급 기출 개념을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학습법에 관한 길잡이 역할은 물론, 시험 직전까지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암기 노트로 활용 할 수 있을 정도로 행정학 개념 정리에 꼭 필요한 핵심 내용을 담았다.

공단기는 프리패스 및 온라인 단과 강좌 ‘2018 신용한 COMPASS 행정학 이론 입문’을 수강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는 ‘한 손에 잡히는 행정학 미니북’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미니북에 대한 기대평을 공단기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미니북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성인교육그룹장은 “행정학 공부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보다 쉽게 행정학 필수 개념을 이해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신용한 강사의 단기 합격 노하우를 담은 미니북을 출간하게 되었다”며, “이번 미니북은 10년간의 기출 문제를 축약한 핵심 자료인 만큼 행정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공단기 행정학 미니북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