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 간 ‘쇼킹 썸머(SHOCKING SUMMER) 바캉스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 품목 최대 50% 할인 및 토니모리의 베스트 메이크업 상품 4종을 매일 하나씩 중복 할인을 해주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첫 날인 13일에는 ‘치크톤 싱글 블러셔’를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치크톤 싱글 블러셔’는 파우더 타입과 크림 타입으로 출시 돼 메이크업 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4일과 15일에는 각각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와 ‘퍼펙트아이즈 롱키니 젤펜라이너’를 특별가 8,000원과 6,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16일은 맑은 발색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국민템’, ‘인생템’ 이란 애칭을 얻은 ‘립톤 겟잇틴트 워터바’를 6,000원 특가에 선보인다.

바캉스 썸머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인 ‘이세영 틴트’,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은 토니모리만의 노하우가 깃든 제품으로 메이크업 시 마치 립타투를 한 것 처럼 24시간 강렬한 발색을 선사한다.

물과 땀에 강해 하루종일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처음 화장 그대로 립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식용색소와 립 프렌들리 포뮬라 함유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최근 드라마와 뷰티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이세영이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배우 서강준의 잇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된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EWG 1~2 그린등급 원료 안심처방으로 만들어져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캉스 이후 자외선 등으로 붉어진 얼굴에 수분팩 하듯이 듬뿍 발라주면 충분한 수분 공급과 동시에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EWG 등급이란 미국의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인 Environmental Working Group(이하 EWG)에서 발표하는 화장품 성분 유해 등급이다. 조사를 통해 성분의 유해성을 1~10 등급까지 구분하여 1~2등급까지는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분류하고 있다.

아울러 점과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컨실러 라인과 립 펜슬, 쿠션 블러셔, 비비 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있는 ‘토니모리 스포일러’ 메이크업 전 라인을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게다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모스터와 콜라보한 ‘토니모리 포켓몬’ 품목 대부분 또한 50% 할인해 준다. 그 밖에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켓몬 핸드크림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토니모리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