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고백 메시지 담은 보검팩 패키지 선보여

해태htb가 상큼한 과즙 맛의 대명사 썬키스트의 스파클링 브랜드 ‘썬키스트 소다’의 누적판매 6천만개 돌파 기념으로 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이고 매출 확대에 나선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 해태htb가 상큼한 과즙 맛의 대명사 썬키스트의 스파클링 브랜드 ‘썬키스트 소다’의 누적판매 6천만개 돌파 기념으로 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이고 매출 확대에 나선다.  

해태htb는 ‘썬키스트 소다’ 누적판매 6천만개 돌파를 기념해 ‘썬키스트 소다’ 모델 박보검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에디션인 ‘썬키스트 소다 보검팩’을 출시하고 8월말까지 한시 판매한다.

해태htb ‘썬키스트 소다’는 15년 3월에 자몽소다, 멜론소다 2가지 맛을 출시하자마자 눈에 띄는 용기 디자인과 과일의 상큼함을 그대로 구현한 스파클링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출시 이듬해인 16년에 과즙탄산 600ml 이하 페트(PET) 기준 편의점 연간 판매 1위를 기록했고, 망고스틴소다 제품을 16년 8월에 추가해 올해에도 1위 타이틀을 유지하며 순항 중이다.

‘썬키스트 소다 보검팩’ 에는 훈훈한 국민 남자친구로 자리잡은 모델 박보검의 사랑스런 사진이 담겨 있으며 남자친구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 있어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태htb 김미선 마케팅 담당자는 “상큼한 과일맛 그대로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썬키스트 소다와 국민 남자친구 모델 박보검의 달콤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 며 “이번에 출시한 스페셜에디션이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리는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자몽소다는 350ml 페트(PET) 4종과 1.5L 페트 2종, 멜론소다와 망고스틴 소다는 각각 350ml 페트 3종 등 총 12종으로 ‘보검팩’을 출시, 고르는 재미와 모으는 재미를 제공하며 전국의 편의점, 할인점, 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