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캠퍼스가 ‘포항국제불빛축제(2015)’에 참가해 좀비 분장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여름 대표 축제인 ‘포항국제불빛축제’에 참여해 화려한 길거리 퍼레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캠퍼스는 축제가 열리는 28일 저녁 영일대 해수욕장 일대에서 여름 더위를 날려줄 판타지 의상과 좀비 특수분장을 하고 관광객들과 길거리 퍼레이드에 나선다.

특히 포함캠퍼스 소속 강사와 수강생이 직접 메이크업과 특수분장에 참여해 헤어, 메이크업, 의상이 모두 조화를 이루는 높은 퀄리티의 퍼레이드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포항캠퍼스는 지난 2015년에도 해당 행사에 참여해 경연대회 형식으로 진행된 길거리 퍼레이드에서 1위의 영광을 수상했다. 당시 페이스페인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만큼 올해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좀비 분장과 아름다운 판타지 의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캠퍼스 김효정 원장은 “화려한 불꽃쇼와 다양한 체험행사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포항국제불빛축제’에 다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환상적인 퍼레이드를 준비했으니, 관광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강사와 수강생이 직접 메이크업 및 특수분장에 참여,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퍼레이드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지난 21일에는 강남역 일대에서 좀비, 영화 속 주인공 등 특수 분장을 하고 길거리 퍼레이드에 나서며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 낸 바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