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오는 7월 29일(토), 시원한 바다와 아름다운 부산의 야경을 담은 더베이101 요트라운지에서 어느때보다 시원한 요트파티가 개최 될 예정이다.

단백질보충제 전문브랜드 바디맥스와 웨이브101, 클럽 그리드가 함께할 예정이며, 바디맥스는 그동안 열렸던 비키니파티와 풀파티 등으로이번 파티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해운대를 찾는 이들이 많다. 가장 뜨거운 명소로 자리잡고 있는 ‘더베이101’에서 특별한 휴가를 생각하고 있다면 바디맥스 풀파티에 주주목해 좋을 듯 하다.

해운대의 핫플레이스더베이 101에서 열리는 이번 요트파티는 단순히 음악만 즐기는 파티와 다르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푸짐한 상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파티에는 정상급 피트니스 선수들과 모델,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셀럽들이 참석해 파티를 더욱 빛내줄 예정이며, 남녀 모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요트를 타고 여름 바다 위에서 힐링과 여유를 즐길 수 있고,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메인 파티를 시작으로 바디맥스풀세트와 명품 카드지갑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현재 바디맥스는 좋은 품질로 재구매율이 높은 단백질보충제 전문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부터 프리미엄 단백질까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피트니스모델이나 운동선수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파티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요트파티가 끝난 후 아쉬움을 달래 줄 애프터파티가 준비되어 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클럽 그리드에서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며피크타임에는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애프터파티는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갈 예정으로 뜨거운 여름 밤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URBAN SUMMER PRIVATE VACANCE’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