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스포츠
호반건설, KPGA 김비오 선수 영입KPGA 이상희, KLPGA 박주영, 박채윤, 지한솔 등 호반건설 골프단 선수들 하반기 투어 활약 기대!
KPGA 김비오 프로 호반건설 골프단 입단: 사진 왼쪽 호반건설 김상열 회장, 오른쪽 KPGA 김비오 프로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호반건설은 27일 오전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이하 KPGA) 김비오(27) 프로를 영입하는 입단식을 갖고, 2019년까지 후원하기로 했다.

호반건설은 김비오 프로의 성실성과 발전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해 후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비오 프로는 지난 2010년 ‘조니워커 오픈’ 에서 첫 우승을 했고, 2012년에는 ‘제31회 GS칼텍스 매경오픈’과 ‘SK telecom OPEN 2012’ 에서 연이어 우승하며, 2012 시즌 KPGA 상금왕에도 올랐다.

올 시즌에도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6위, ‘SK telecom OPEN 2017’ 8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입단한 김비오 프로는 KPGA 이상희 프로, KLPGA 박주영, 박채윤, 지한솔 프로와 함께 하반기 일정을 시작한다.

호반건설 전중규 부회장은 “성실하고 실력이 뛰어난 김비오 프로를 영입하게 돼서 기쁘다”며, “호반건설은 KPGA, KLPGA 남녀 선수를 후원해 왔는데, 앞으로도 한국 골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PGA투어 하반기 대회부터 호반건설의 모자를 쓰게 될 김비오 프로는 “호반건설 골프단에 입단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며, “믿고 후원해 주시는 만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 라고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호반건설은 여주 스카이밸리 CC, 하와이 와이켈레 CC를 운영하고 있고, KPGA, KLPGA 남녀 선수들을 후원해 왔다. 올해에는 KLPGA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 과 ‘호반건설 챔피언스 클래식 2017’ 등을 후원하기도 했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