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관리 프로그램인 ‘통통통’이 ‘카카오페이’와 함께하는 <학원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학원비 결제 수수료 0원’ 이벤트를 8월 1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통통통Pro(구.학원사랑)와 통통통Lite 이용 학원 및 신규가입 학원은 이날부터 학부모가 ‘카카오청구서’ 서비스를 통해 ‘카카오머니’로 학원비를 납부하면 수수료 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머니’는 은행계좌를 연결해 사용하는 서비스로 학부모는 현금과 동일하게 현금영수증 발급 및 소득공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학원비 결제 수수료 0원 이벤트’는 기존 온라인 결제(PG)와 현장 카드결제(VAN)의 수수료가 각각 3%와 1.8%인 것에 비하면 특별한 혜택이다. 학원비 30만원을 기준으로 원생이 300명일 경우, 기존 온라인 결제(PG) 수수료는 270만원으로 통통통을 통해 카카오머니로 결제 시에는 27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통통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수료로 힘들어하는 학원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학원에 필요한 서비스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통통통은 학원전문 서비스 기업 에듀베이션㈜(대표 이철훈)에서 출시한 대표적인 학원관리 프로그램으로 전문적인 학원관리에 적합한 통통통Pro(구.학원사랑)과 간편학원관리에 적합한 통통통Lite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통통통Lite는 학원강사 채용 및 원장/강사 대상의 필수교육을 결합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으로 차별점을 두었다.
 
본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그램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통통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에듀베이션(주)은 학원관리프로그램 '통통통' 외에도 학원강사 취업포털 '훈장마을'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