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에서 서울과의 접근성이 우수한 일산신도시는 도시개발사업으로 정비된 도시로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일산 풍동 데이엔뷰’는 각종 호재로 가득한 고양시 일산동구에 들어서며 더블역세권으로 1급 건설사가 시공예정이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85번지 일대에 지하1층~35층의 총 2252세대의 대규모 복합단지로 중소형 평형위주의 9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64㎡ 1546세대, 74㎡ 443세대, 84㎡ 264세대로 구성된다. 전 세대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3면 개방형으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다. 4베이 혁신 구조로 통풍이 우수하고 조망권까지 확보하였다. 

세대별로 안방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하였으며 ‘ㄷ' 자 주방구조로 주부들의 동선을 편리하게 적용하였다. 

단지 곳곳에 숲속가든, 블루밍가든, 수변생태공원, 키즈마당 등 다양한 조경시설 및 운동시설, 어린이놀이터가 위치한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내에 어린이집, 유치원, 캠핑장 등 구축된다. 

초, 중, 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라페스타, 웨스턴돔, 원마운트 등 생활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또 동국대 일산병원, 국립암센터, 식골공원, 정발산, 호수공원 등 의료시설 및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고양시에는 한류테마파크, 실리콘밸리, 킨텍스 개발 등 다양한 개발로 인해 각종 호재로 인기가 높으며 인구유입으로 인해 젊은 수요층을 확보하였다. 

경의중앙선 풍산역과 백마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을 누리며 지하철 3호선으로 환승 가능한 대곡역까지 2정거장으로 도달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및 고양종합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GTX A 노선이 추진될 예정으로 서울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고양시에서 김포공항을 거쳐 부천까지 연결되는 대곡~소사선 복선전철이 개통될 예정이다. 

초기계약금은 1천만원 정액제로 중도금 무이자,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가능하다. 도시개발사업조합 설립인가를 완료하였으며 신탁사의 엄격한 자금관리로 안전하다. 모델하우스는 담당자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위치 및 상담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