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 경찰공무원 최다배출 비결은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최근 계속해서 악화되는 청년 취업난 속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해 많은 공시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학교가 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현재 전국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최다 배출하여 고3 학생 및 경찰을 꿈꾸는 많은 공시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 관계자는 “본교는 재학생들의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경찰행정 단기 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하여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현재 이 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기 위해 경찰단기합격반, 경찰행정특채반을 통해 경찰시험 전 과정을 전임교수의 1:1 학습 컨설팅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 학교는 경찰시험 5과목 집중교육, 무한반복 모의고사, 기출문제풀이뿐 아니라 교내 체력단련실과 무도수업, 무도 특강을 통해 기초체력향상과 동시에 무도단증 취득을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필수인 가산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비지도사 특강과 실용글쓰기 특강을 통해 가산점을 함께 취득할 수 있다. 이밖에 이 학교는 최근 비중이 점점 커지고 있는 3차 면접 역시 집단모의면접, 개별모의면접 진행과 1:1 피드백 개별면접 코칭 및 관리로 면접대비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이 학교는 경찰단기합격반, 경찰행정 특채 등 교내 커리큘럼뿐 아니라 국내 유일 경찰공무원 교육 기관인 중앙경찰학교와 협약을 하여 실제 경찰공무원의 교육을 받아볼 수 있도록 특강 및 실습을 정기적으로 진행하여 재학생들의 목표의식을 고취시키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현재 경찰행정학과 과정뿐 아니라 경호학과 과정, 프로파일러를 양성하는 범죄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