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집값이 올라가면서 포장이사를 한번 하는데 드는 포장이사가격이 만만치 않게 들어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고 있다. 포장이사비용을 줄이고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믿고 맡길 수 있는 포장이사전문업체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배포되고 있는 홍보성의 글만 믿고 포장이사준비를 진행했다가 이사 당일에 추가되는 포장이사견적 비용에 낭패를 보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포장이사전문 브랜드만 보고 무작정 맡겼다가 높은 가격에 제대로 된 포장이사서비스를 못 받는 소비자도 있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이삿짐센터 ‘이사가요’는 전국적으로 운영중인 110여개의 각 지점을 통해서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하는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방문 포장이사견적을 무료로 제공하여 합리적인 포장이사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업계관계자는 “포장이사업체 당담자가 무료로 이사비용견적을 봐드리니 부담 없이 편리하고 다양한 포장이사서비스를 제공 받았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2016년 고객만족도 99%에 이르는 이사짐센터 ‘이사가요’는 고객에게 꼭 필요로 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합리적인 포장이사가격을 내놓고 있다. 또한, 매년 포장이사업체순위 상위권을 목표로 하며, 체계적인 포장이사준비를 위해 각종 건축자재와 장비를 확대해가고 있다.

포장이사업체 ‘이사가요’는 아르바이트생이나 일용직이 아닌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 인력으로 숙련도가 높은 정직원들로 구성되어 차별화된 노하우를 갖고 포장이사전문성을 높인다.

포장이사잘하는곳 답게 가정이사뿐만 아닌 사무실이사, 기업이사, 해외이사, 보관이사,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국제이사까지 다양한 분야의 포장이사가 제공되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관심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제휴업체인 입주청소와 이사청소 전문 기업 ‘헬프맘’에서 전문적인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이사 당일 청소도우미와 베이비시터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