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건강하고 간편하게!

CJ오쇼핑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16일(수) 13시 30분에 석류즙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CJ오쇼핑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가득’이 16일(수) 13시 30분에 석류즙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하루 자연가득은 100% 자연 그대로의 원료로 맛과 영양을 살렸으며, 화학적 첨가물을 넣지 않은 것은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로 자연의 신선함을 전달하는 온 가족을 위한 건강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은 터키에서 재배된 석류 과즙으로만 제조되었으며, 한 포로 석류 영양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합성 착향료, 합성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았으며 석류의 5대 필수 영양소, 10종 비타민, 10종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어 여성은 물론 남성의 건강 관리에도 탁월하다.

오하루 자연가득 강선영 MD는 “석류는 여성은 물론 남성 건강 관리에도 탁월한 과일이다.” 며 “여성은 피부 노화 방지부터 갱년기 증상 완화,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며 남성은 모발 건강, 과음 후 숙취 해소에도 좋으니 석류즙으로 무더운 여름철, 간편하고 시원하게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여성은 물론 남성의 건강까지 지켜줄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은 16일 13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방송하며, CJ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