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강남에서 핫한 핫플레이스로 소문난 ‘마초쉐프’가 광진구 화양동 에 입점을 했다.

독특한 컨셉의 1.5인분의 양을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이미 전국적으로 지역의 대표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을 만큼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마초쉐프’의 독특한 인테리어와 음악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준다. ‘마초쉐프’는 벌목공 JACK의 일하고 생활하는 목공소를 콘셉트로 경쾌한 음악과 뜨거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캐쥬얼 레스토랑이다. 

‘마초쉐프’의 대표 인기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 구워낸 삼겹살 스테이크다. 눈과 입이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삼겹살을 화끈한 불쇼로 즐길 수 있는 점과 삼겹살스테이크를 구울 때 돋아나는 육즙과 맛있는 소리까지 미각과 시각, 청각까지 즐겁게 해주는 매력이 있다.

‘마초쉐프’ 안에 준비된 단체 고객을 위한 벌목공만의 독특한 방도 이색적이다. 영, 유아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vip룸을 운영하여 가족단위의 고객들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다.

즐거운 고객들의 웃음소리와 경쾌한 클럽음악, 영국 벌목공의 작업실을 연상시키는 장작과 도끼, 목수테이블 등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마초쉐프’의 또 다른 인기메뉴는 야채를 안 먹는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별모양의 ‘스텔라피자’이다. 시선한 시금치와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리코타치즈를 사용한 피자로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듬뿍 들어가 도우의 끝까지 남길 수가 없는 마초쉐프의 인기메뉴이다.

‘마초쉐프’의 인기 비결은 이뿐 만이 아니다. 런치타임 이용 시 파스타와 화덕피자를 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에 런치타임을 이용하는 고객도 많다.

이번 오픈한 건대점은 건국입구역 초 역세권에 위치해 쇼핑과 외식을 함께 해 줄 복합 외식문화로 자리 잡았고,이미 데이트장소 및 소개팅 명소로 유명하다.

또한 색다른 콘셉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마초쉐프 건대점’에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