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플레이 인 네이처’ 컨셉으로 체험형 공간 선보여

보령메디앙스의 베이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뮤아(MUAA)’가 ‘아트 플레이 인 네이처(ART PLAY with NATURE)’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샵 1호점 ‘뮤아 놀이터(Playgroud)’를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베이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뮤아(MUAA)’가 ‘아트 플레이 인 네이처(ART PLAY with NATURE)’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샵 1호점 ‘뮤아 놀이터(Playgroud)’를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북유럽 자연주의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뮤아’는 뮤아, 율리카, 코트, 이부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유아동(0~8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브랜드 론칭 2년만에 스타필드 고양점에 뮤아 단독 브랜드샵 1호점을 오픈, 예술을 통한 놀이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뮤아 놀이터는 ‘아트 플레이 인 네이처’라는 컨셉에 맞게 다양한 의류와 육아용품 등을 판매하는 것은 물론, 친환경 소재의 와펜, 염료크레용, 스템프와 붓 등의 다양한 도구들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직접 자신만의 패션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뮤아 놀이터에서는 뮤아 캐릭터 와펜과 자수서비스로 옷과 신발 등의 아이템을 만들어보고, 폴라로이드 촬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향후 자연체험 활동 등의 다양한 클래스를 개설하여 아이와 부모의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자연 놀이 문화공간’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뮤아 놀이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매장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NS을 통해 뮤아 해시태그를 걸면 뮤아 손수건을, 3~5만원 상당 물품 구매 시 뮤아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