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무료 설명회 개최

필리핀어학연수전문 프로모유학에서 필리핀어학연수 반값 프로모션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필리핀어학연수전문 프로모유학에서 필리핀어학연수 반값 프로모션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연수관심자가 원하는 필리핀 전체 어학원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는 필리핀행항공권 제공, 필리핀 현지 내 액티비티 추가, 마사지 이용권 등이다.

또한 카드 결제 가능하며 카드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며 초기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외에 마닐라,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현지유학원 센터가 있어 현지에서의 케어도 가능하다.

각 도시별 현지 유학원 센터에서 게스트하우스와 프라이빗 별장 이용이 가능하며, 한국에서 가족 및 친구들이 방문했을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연수 중 방문시에는 여러가지 편의시설, 수영장, 사우나, 헬스시설, 리클라이너, 독서실, 개인 공부방, DVD룸, 게임룸, 스낵 코너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매주 프로모유학 현지 매니저가 필리핀어학원을 방문하여 학생 케어 및 어학원 피드백을 체크하여 국내에서 상담받을 때에도 최신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연수 중 아일랜드 호핑, 리조트 투어, 시티 투어, 계곡 여행 등 필리핀 내의 액티비티도 안내하고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한 액티비티의 이용이 가능하다.

연수 종료 후 공항 배웅서비스를 진행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귀가까지 책임지는 유일한 유학원이다.

필리핀 현지유학원 센터는 안전한 액티비티 및 주말 놀거리, 연수 후 공항 배웅까지 사실상 연수전 과정에서 다 케어를 받을 수 있어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필리핀영어캠프, 필리핀가족연수 팀에게 특히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터넷 카페, 사이트만 운영하는 영세 소규모 유학원이 아니라 필리핀 6곳의 현지 유학원부터 국내에는 서울 강남, 종로, 인천, 부산, 청주, 창원, 울산 등, 8개 직영 유학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사이트, 카톡 등 온라인을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각 유학원 센터에서 직접 상담원과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필리핀어학연수 할인 및 프로모션, 현지센터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