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다른 낮과 밤의 피부 상태…맞춤 케어 가능한 클렌징 추천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메이크업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다. 높은 기온으로 수정화장이 잦아 피부에 겹겹히 밀착된 메이크업 잔여물은 클렌징에 소홀하게 되면 자칫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피지의 과다분비로 인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또한 피부 속 노폐물이 제대로 클렌징되지 않은 경우로 세안제 및 세안법을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또, 낮과 밤의 피부상태는 다르기 때문에 시간대 별 맞춤 케어로 피부생장에 적합한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클렌징 추천 제품 중 자신의 피부타입에 적합한 클렌징 폼을 사용하는 것이 여드름, 블랙헤드 등의 피부트러블을 최소화해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팁이 될수 있다.

이처럼 메이크업을 하는 것 보다 지우는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시중에는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는 오일, 여드름을 관리해 주는 워터, 립앤아이리무버 티슈, 약산성으로 피부자극을 줄인 클렌징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런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 TS의 ‘여드름 & 클렌징 4-STEP’은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의 클렌저들과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피부자극을 줄인 훼이스 타올로 구성되어 모공 깊은 곳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세트상품이다.

아침 세안용의 ‘TS 솝’은 거품망을 이용하여 충분한 거품을 내 사용하는 제품으로 밤새 분비된 과잉 유분기와 피지를 정리해 줘 산뜻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므로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아 추천되는 클렌징 제품이다.

저녁 2중 세안용 ‘TS 클렌징 젤’은 물기가 없는 피부에 젤을 골고루 도포해 메이크업을 녹이고 ‘훼이스 타올’에 ‘아크네 클렌징 폼’을 묻혀 문질러 사용하는 제품으로 아쿠아 베이스의 젤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살리실산이 함유된 클렌징 폼으로 모공에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않는 확실한 클렌징을 보장한다.

한편, TS의 클렌징 추천 제품 ‘여드름 & 클렌징 4-STEP’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환경법률센터, 제12차 ‘환경법제포럼’ 개최
뜨거운 지구,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 <br>제5회 서울 기후-에너지 컨퍼런스 개최
‘2018 세상을 밝게 만든 사람들’ 시상식
SL공사, 화재취약시설 현장안전점검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