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 출시상큼한 열대과일 칼라만시에 과일 속껍질의 씹는 재미
롯데칠성음료가 상큼한 열대과일 ‘칼라만시’에 과일 속껍질(펄프, Pulp)을 더해 씹는 재미를 살린 과즙주스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를 출시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상큼한 열대과일 ‘칼라만시’에 과일 속껍질(펄프, Pulp)을 더해 씹는 재미를 살린 과즙주스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를 출시했다.

델몬트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는 ‘상큼한 열대과일 칼라만시의 맛과 향에 신선한 식감의 속껍질이 쏙쏙! 씹는 재미와 함께 상큼함을 즐겨요!’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380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이다.

이 제품은 라임류 열매로 새콤하면서 톡 쏘는 맛에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열대과일인 칼라만시를 주원료로 한 과즙주스다.

칼라만시 과즙에 신선한 오렌지 속껍질도 함께 넣어 직접 과일을 갈아 마시는 듯한 식감이 특징으로, 여가활동 및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가볍게 즐기는 저과즙 에이드 음료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칼라만시 과일 배경에 식감을 강조한 주스임을 표현하기 위해 과일 속껍질이 톡톡 튀는 이미지와 함께 ‘펄프가 쏙쏙’이라는 문구를 넣었다. 또한, 용기 입구가 38mm로 기존 과즙주스보다 약 30% 넓어 펄프감을 더욱 잘 느낄 수 있고 컵에 따르기도 편하게 제작되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펄프에이드 칼라만시는 RTD 음료 제품으로 흔하지 않은 ‘칼라만시’ 과일을 원료로 한 제품으로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며, “19년 연속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국내 주스부문 1위 브랜드인 델몬트가 자신있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기존에 선보인 펄프에이드 오렌지 및 자몽 제품과 함께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증대를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제4회 담수생물 다양성과 활용 국제심포지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