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치솟는 기온으로 기록적인 폭염이 주춤 물러가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도심 속에서 아름다운 가을의 광경을 놓치기 보단 시원하고 깨끗한 자연 속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강원도에 위치한 양양은 근처 아름다운 관광지로 하조대 해수욕장, 낙산사, 휴휴암 등이 함께 있는 곳이다.

특히나 공기가 맑고 깨끗하여 소중한 가족과 힐링여행을 하기에 아주 적합한 장소이며, 서울에서 출발하는 경우 올림픽대로를 이용하여 서울양양고속도로와 동해고속도로를 거쳐서 약 2시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관광객들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휴양지이다.

강원도 양양 현북면에 위치한 양양펜션 ‘하조대 에코하임펜션’은 하조대 해수욕장과 5분거리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펜션이다. 개별 바베큐가 가능하여 가족들과 오순도순 즐거운 식사와 휴가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이곳의 대부분 시설은 근처에 위치한 양양펜션 중에서도 우수한 호텔식 침구와 제트스파를 구비하고 있으며 사계절 이용 가능한 약수 수영장과 9월까지 제공되는 워터슬라이드 또한 제공되고 있어 가족 펜션으로 알찬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하조대 에코하임펜션에서는 “자연 친화적인 하조대 에코하임펜션은 즐거운 여행과 편안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위해 늘 노력하고 소중한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펜션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조대 에코하임펜션”의 자세한 내용은 검색해서 나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