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KB국민은행, 「KB위기동물구하기」 캠페인 실시위기동물 지원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KB국민은행은 4일부터 9월 한달 동안「KB위기동물 구하기프로젝트」온라인 공익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4일부터 9월 한달 동안「KB위기동물 구하기프로젝트」온라인 공익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위기동물구하기」캠페인은 국민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에 따라 KB국민은행이 최대 일억원을 기부하여 유기동물 입양지원, 길거리 동물 치료 등 위기동물을 구호하는 사업이다.

한해 동안 9만여 마리, 하루 평균 246마리의 동물들이 길거리에 버려지고 있으며 이중 주인을 찾지 못하는 대다수의 유기동물들이 안락사 되고 있는 현실이다.

이번 공익캠페인은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KB국민은행이 1건당 1만원을 적립하고, 페이스북에서는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반려동물과의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면 1건당 5천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지난 7월 적금, 카드, 신탁 등으로 구성된‘KB펫코노미 패키지’를 출시한 바 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반려동물 양육가구의 다양한 금융 니즈에 따른 보험 상품 등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반려동물 유기나 학대 등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위기동물 치료 및 입양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오성영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성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한가위’
[일연 유현덕의 캘리그래피] ‘추분’
[포토] 고양시 스마트도시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대상 수상
제1회 에어페어_미세먼지 및 공기산업 박람회
정조대왕 능행차 재현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피플
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조승환 제6대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장 임명
[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기고] 스마트 방역 위한 국제 융합 연구 필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