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건강·웰빙
일교차 심한 가을 환절기… 홍삼분말로 겨울까지 건강관리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선선한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환절기 건강관리가 중요해졌다. 환절기에는 낮과 밤이 일교차가 심해져 신체가 적절한 체온유지를 하는데 어려움을 겪게 되기 때문이다.

생활습관이 불규칙한 현대인의 경우 쉽게 피로감이 쌓이고 면역력이 약해져 체온조절 능력이 성인에 비해 약한 노인이나 어린이는 특히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홍삼은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면역력과 체력이 유독 약해지는 여름이나 환절기에 인기가 높다.

이에 정관장은 국내산 100% 계약재배 된 6년근 홍삼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홍삼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중 ‘홍삼분 리미티드’는 유동층 과립기술로 제조된 파우치 형태의 홍삼분말 제품이다. 파우치에 1회분 홍삼분말이 담겨있어 손쉽게 섭취가 가능하고 기호에 따라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홍삼의 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홍삼 농축액 형태의 '홍삼정',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고 섭취할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대표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은 모든 제품에 대해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농가와 직접 계약을 통하여 홍삼의 원료가 되는 수삼 경작지에 관한 철저한 관리는 물론이며, 29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비롯하여 수확 시 외부삼 반입 방지를 위해 전직원 이 수확 현장으로 출근하는 등 철저한 제품 품질 및 안전성 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정관장 홍삼분은 정관장 공식몰과 로드샵, 백화점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승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라돈 저감 주택 시공 세미나' 개최
2018 KEI 환경평가본부 성과발표회
'제94회 KISTEP 수요포럼' 개최
SL공사, 주민대표와 ‘한마음 체육행사’
혁신과 지속가능성 컨퍼런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