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영유아 구강케어

보령메디앙스의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영유아의 건강하고 올바른 치아 관리를 도와줄 ‘비앤비(B&B) 아기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글로벌 1위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B&B)가 영유아의 건강하고 올바른 치아 관리를 도와줄 ‘비앤비(B&B) 아기 칫솔’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비앤비 아기 칫솔’은 둥근모와 미세모가 양면에 있는 돌기 헤드로 4~12개월 영유아의 치아 발육을 도와주며, 칫솔 연습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단단하고 탄력있는 칫솔머리의 촉감과 올록볼록한 입체적 바닥 돌기로 아이의 잇몸에 자극을 주어 치아 발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보관시 세울 수 있는 스탠드 타입으로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대한소아치과학회의 추천 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목 넘김 안전링이 장착되어 있어 아이가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앤비 아기 칫솔’ 담당BM은 “분유(모유)와 이유식에는 ‘당’이 많아 영유아의 치아에 충치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적극적인 영유아 치아 관리는 필수”라고 말하며 “안전성과 기능을 모두 갖춘 비앤비 아기칫솔을 사용해 아기들의 유치(어린 치아)부터 관리함으로서 예쁘고 튼튼한 영구치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앤비 아기 칫솔’은 전국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 또는 아이맘 쇼핑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