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운우리새끼’에서 나온 '회장님 비타민'이 알려지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분에서 이상민은 한복을 차려 입고 사유리 집에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유리의 부모님을 뵙기 위한 자리다보니 이상민은 연신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그가 집에 도착한 후 “아는 회장님이 챙겨주신 비타민(을 먹어야지)”이라며 섭취한 비타민은 고품질의 비타민 ‘엔바이탈 퓨어그린 멀티비타민 미네랄’로, 일명 '회장님 비타민'으로 불리기도 한다.
 
‘엔바이탈 멀티비타민’은 구아바, 홀리바질, 레몬에서 유래된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과 양송이버섯유래 비타민D, 인디안구스베리유래 비타민C(비타민8종)가 함유되어 있으며, 효모에서 유래한 아연, 셀렌, 요오드, 망간, 몰리브덴, 크롬(미네랄6종) 또한 함유해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게다가 일반적으로 타블렛(알약) 형태로 만들 때 쓰이는 화학부형제인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HPMC),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을 전혀 넣지 않고 만들어 수험생, 임산부를 비롯한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멀티팩으로 개별 포장해 빛, 산화, 습기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위생성과 편의성도 갖췄다.
 
한편, 엔바이탈은 멀티비타민 외에도 해양심층수 배지로 배양한 유산균으로 만든 ‘엔바이탈 프로바이오틱스8’과 효모에서 유래한 코엔자임Q10 제품인 ‘엔바이탈 효모유래 코큐텐’, 식물성 단백질로 풍부하게 채운 ‘엔바이탈 맛있는 단백질 쉐이크63’도 함께 출시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